펌)이재명 검찰출석
2023. 1. 11. 10:45ㆍ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이재명 대표의 검찰 출석 현장에 함께했습니다>
보통 사람의 일이라면 대한민국 검찰이 이 정도로 무도하고 부당하게 나올 수가 있었을까요?
일반 정치인의 문제라면 야당 협조를 구해야 할 여당이 도리어 입만 열면 공격의 소재로 삼았을까요?
한 사람의 사건에 검사와 수사관 수백 명을 투입하고 압수수색만 수백 번을 실시한 전례는 대한민국 역사에서 아니 세계사에서도 찾아볼 수가 없습니다.
성남FC 건만 해도, 무혐의로 마무리된 사건을 윤석열 검찰이 대선 끝나자 억지로 다시 끄집어내서 기소를 미리 결정해놓고 꿰어 맞추고 있는, 전형적인 정치보복 기획수사 아닌가요?
성남FC 광고계약은 성남시 행정과 관계없는 축구단의 정당한 영업활동 성과이고, 당시 시장으로서 이 광고영업에 관여한 바도 없고 광고로 단 한푼의 사적 이익을 취한 바도 없는 일입니다.
계약에 따른 광고비가 뇌물일 수 없으며 공무원이 지자체에 이익되게 한 행위를 제3자뇌물죄로 처벌하는 것은 결코 옳지 않습니다.
평범한 개인이라면 결코 이렇게까지는 겪지 않아도 될 일을, 대통령의 한때 경쟁자였고 야당의 현재 책임자이기에 이재명 대표는 억울하지만 묵묵히 감당하고 있습니다.
치졸하고 악랄한 탄압의 칼날 앞에 선 당대표의 곁을 소속 의원과 함께 지키는 일은 원내대표로서 너무나도 당연한 도리이자 책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