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 Economic Stock Market Outlook

이것은 단지 신중하게 자동차 회사를 운영하는 시장 상황/경제 현실의 결과일 뿐입니다.

Tmarket 2024. 4. 21. 17: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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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담이네요. 테슬라는 제게 59,000마일을 주행하는 2021년형 모델 3의 자연 그대로의 성능에 2만 달러를 제안했습니다. 정말 우스운 농담이네요." 이기는 것을 그만두세요, 이것은 단지 신중하게 자동차 회사를 운영하는 시장 상황/경제 현실의 결과일 뿐입니다.


1) 당신이 최고가에 가까운 테슬라 가격을 산 것은 테슬라의 잘못이 아닙니다
2) 나중에 전체 시장에서 중고차 가격이 하락한 것은 테슬라의 잘못입니다.
3) Tesla가 여러분에게 더 많은 것을 제공할 수 없는 건전한 경제적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3a: 테슬라는 재판매에 대해 약 20%의 마진을 만들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마진이 희석될 것입니다.
3b: 중고차 가격이 하락 추세이므로 테슬라는 추가 위험 완충재로 몇 % 포인트를 추가해야 합니다.
3c: 재판매 차량이 테슬라 부지에 있는 한 현금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자본은 무료가 아니며 자본 비용이 발생합니다. 따라서 완전한 경제 계산에 몇 % 포인트를 추가해야 합니다.
4) 낮은 제안 가격은 사실 신중한 위험 관리의 신호입니다!
5) 더 높은 재판매 가치나 더 매력적인 리스를 제공함으로써 판매를 늘리는 '저렴한' 방법이 될 것입니다. 테슬라가 대규모 저렴한 리스를 제공한 것은 최근까지 시장에서 주로 리스크 관리 때문이었습니다.
6) 테슬라가 최근 이 전략을 바꿨다는 사실은 테슬라가 우리가 바닥을 쳤거나 매우 근접했다고 믿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7) 위험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거나 막대한 비용을 들여 판매를 늘린 대표적인 사례가 BMW입니다. BMW는 2023년 4분기에만 25억 달러의 손실을 입었습니다(무상 현금 흐름 마이너스). 이는 판매 부진이 아니라 판매가 양호한 BMW의 과도한 리스 사용(판매 촉진을 위한 '비싼' 지름길)이 원인이었습니다.

제발 그만 타세요. 예를 들어, 독일의 초기 Plaid 구매자들은 약 16만 2천 달러를 지불했습니다. 1.5년이 채 지나지 않아 주행 거리가 절반인 차량의 현재 가치는 이 가치의 약 절반, 즉 8만 달러 이상 하락했습니다.

실제 감가상각 고통이 어떤지 알고 싶다면 BMW 6 시리즈 구매자에게 문의하십시오. 3년 이상의 양호한/정상적인 시장 상황에서도 60% 이상의 손실을 입게 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구매자는 회사 차량이므로 그만큼 많은 이득을 얻지는 못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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